서산시조 종중산 매각을 반대합니다.

by 정기덕 posted Nov 15,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산 정씨가 왕족의 후예라고 인터넷으로 접하고 더욱더 자랑스럽고 당당합니다.

저는 서산시 오사리 633번지가 본적이고 출생지입니다.
자랑스럽게 자라온 조상님들의 덕이라 생각하고 당당하게 사회 생활을 하고, 가정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저희 여조카가 대학시절 중국의 남경대학교 교환 확생으로 재학시절 중국의 교수님이 정씨가 무슨 정씨냐? 묻자 서산 정씨입니다. 라고 하자 서산 정씨는 중국의 역사에 존경 받는 정씨이라고 말을 하자, 낯선 땅에 수십시간걸쳐 조상의 묘에 가 절을 하고, 사진을 가지고 서산에와 더욱더 왕성한 서산 정씨의 번성으로 이어져 왔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역사의 단절은 무척이나 아쉬고 다른이의 의심을 사고 그리고 후에 다시 제대로 된 역사을 가지고 평가 합니다.

잘못 된 평가는 후에 역사가 평가하듯, 서산 정씨의 가문으로 자라온, 정자 상자 영자는 서산정씨의 후손으로 조상님들에게 누을 끼치는 행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는 쫓껴나 인근에서 객사을 하시고, 정상영의 처는 아직도 살아 생존 하고 있습니다.


지켜온 종가의 땅은 지켜져 오듯이, 후세에도 절대로 지켜져야 합니다. 개인의 영욕은 서산정씨의 후손에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서산 정씨는 왕족의 후예입니다.
왕족의 후예답게,

서산 정씨의 후손이 잘되길 선조가 우 청용 좌 백호을 만들려, 정성으로 종종의 산을 지키고 융성하듯,
매각한 땅을 회수 하여주십시요


서산정씨의 대종친 회원님들에게 간절히 소호 합니다.

정기덕 011-786-2471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